롯데시네마 조조할인 가격과 조조시간 알아보기

Posted by 초록아이
2017. 12. 11. 05:42 생활정보



바야흐로 영화의 계절이 왔습니다요~ 영화의 계절이 뭐 따로 있는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그래도 영화가 제대로 맛깔나는 계절은 12월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년말이 다가오고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오면 아무런일도 일어나지 않는 주말이란 웬지 서글픈 생각이 들기도 하고 이럴때는 그저 영화 한편 제대로 감상해 주시는게 어떨지..


그렇지만 요즘 영화 한편 보려면 요거 비용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러다보니 인터넷을 통해서 VOD 로 다운로드 해서 보기도 하고 파일공유 사이트를 이용 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어 나기는 한데 저는 역시 영화는 영화관에서 제대로 봐야 한다는 생각이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시네마의 조조할인 가격과 조조시간을 손쉽게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 보고 조금은 영화 관람 비용을 절약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시네마의 조조할인 가격과 조조시간을 확인 하기 위해서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를 방문 하시면 아주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보고 싶은 영화 "신과함께-죄와벌"이 첫 화면을 장식하고 있네요. 요 위에 메뉴 항목을 보시면 [영화관] 메뉴에서 각 지역의 영화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내가 가고 싶은 지역의 영화관을 우선 선택 해 주십니다.




위의 그림은 영화관 중에서 노원에 있는 롯데시네마를 선택한 화면 입니다. 여기에서 빨간 동그라미 부분을 보시면 요금 안내가 보이네요. 요기에서 조조할인 가격을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요렇게 일반요금과 조조할인 가격이 모두 나와 있어요. 주중에는 대략 2,000원, 주말에는 무려 3,000원이나 할인된 가격에 영화를 관람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조조 시간이 궁금 하시죠? 보통 조조할인 시간은 10시 이전 상영 하는 영화의 경우가 해당 되는데요.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 하시면 조조할인이 되는 영화의 경우 영화 제목 앞에 빨간 네모 박스로 [조조] 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또, 프라임 시간은 13시 부터 23시 까지, 심야는 23시 이후에 적용 되는 요금이니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말을 보내고 월욜인데 월욜 아침부터 금욜이 기다려 지는건 저 뿐만은 아니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