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 특징 살펴 보기

Posted by 초록아이
2017. 3. 21. 23:29 혈액형별 성격


남녀 관계에 있어서 심리를 이야기 할때 확실히 여자드르이 심리가 복잡하고 알기 어려운 심오한(?) 면이 있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남자분들은 이런 여자분들의 심리 상태를 도저히 이해할 수 없어서 애를 먹기 쉽습니다.


그리고 혈액형별로 성격 유형을 분류할때 가장 이해 하기 어려운 혈액형이 있다면 바로 AB 형 혈액형 입니다. AB형은 A형의 특징과 B형의 특징을 골고루 가지고 있으면서 어떨때는 A형의 특징이 드러나고 어떨때는 B형의 특징이 드러나기 때문에 단편 단편으로 바라 보면 도대체 그 속을 알 수 없는 존재 입니다.





그렇다면 AB형 여자와 연애를 시작 하려고 한다면? 이건 뭐 미궁속으로 라는 단어가 저절로 떠오르는 것이 남자분들의 속마음 아닐까요? 게다가 아직 연애를 시작하기전 내가 좋아하는 여자분이 AB형 이라면 이 여자가 나를 좋아 하는지 어떤지 도저히 감을 잡을 수 없다고요?


이럴때 A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의 특징을 살펴 보는 것도 도움이 되겠지요?





개인적인 이야기를 나에게 한다면?

AB형 여자의 성격적 특징중의 하나는 자존심이 강하면서 소심함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은근 완벽주의를 추구 하기도 하기 때문에 쉽게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친하게 지내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낯설고 어딘지 모르게 비밀이 많은 것 같은 성격이 AB형 여자인데 이런 AB형 여자가 누군가에게 자신의 개인적인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하기 시작 했다면 그 남자를 좋아하기 시작 했다고 봐도 무방 합니다.


AB형 여자는 타고난 성격 때문에 누군가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줄고 이해해줄것 같은 상대에게 많이 기대려는 성향이 있는데 좀처럼 자신의 마음을 먼저 열지 않습니다. 그런 AB형 여자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기 시작 했다면 이미 상대방의 성격이 자신에게 와 닿아서 마음의 문이 열리기 시작 했다는 증거 입니다.





한 순간 요조숙녀로 변하는 그녀

자신의 속 마음을 들키는 것을 매우 조심스러워 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아 하는 남자가 생긴다면 이런 마음을 들킬까봐 노심 초사 합니다. 그런데, 아주 자주 이런 조심스러움이 정도를 지나쳐서 어색 하리 만큼 요조숙녀로 변하는 그녀를 발견 하게 됩니다.


함께 있는 공간에서 그녀가 갑자기 조신모드로 변했다면 이들 중 누군가에게 그녀가 이미 마음을 빼앗겼다고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남자를 관찰하기 시작한다

AB형 여자는 집중력이 강하기로 유명하고 완벽주의적인 성격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일 A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하게 된다면 그 남자에게 올인 하는 성격이 드러 나게 됩니다.


따라서, 하루 종일 그 남자만 생각 하게 되고 그 남자의 일거수 일투족을 관찰 하게 됩니다. 더더군다나 그 남자와 함께 있게 된다면 노골적이다 싶게 그 남자네게만 눈길이 가 있는 그녀를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감정의 기복이 심한 그녀

AB형 여자의 연애 특징을 살펴 보면 밀당에 아주 강하거나 혹은 변덕이 아주 심하거나 하는 성격을 보입니다. 그녀가 이렇게 보이는 이유는 감정의 기복이 심하기 때문이라는데 그 원인이 있습니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매달릴때는 올인 하면서 그 남자만을 생각 하다가도 어느 순간 돌아설 때는 차갑게 돌아 서기도 합니다. 열탕과 냉탕을 오가는 성격 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그녀로부터 어떨때는 열렬한 연락을 받다가도 어떨때는 뜬금 없이 잠수를 타기도 하니 AB형 여자를 마음에 두고 계시 다면 그녀의 마음이 식지 않도록 페이스 조절이 필수가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AB형 여자의 연애 특징과 성격을 통해서 AB형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들을 살펴 봤습니다. 나름 정리 한다고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AB형 여자의 성격은 아리송(?)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