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어떻게 변할까요?

Posted by 초록아이
2017. 4. 10. 15:43 혈액형별 성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액형으로 알아 보는 연애 스타일 시간 입니다. 혈액형에 따라서 고백 하는 방법도 혹은 썸을 타는 방법도 전부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A형 남자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A형 남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두 단어, 소심하다와 완벽주의자 입니다. 그러다 보니 내가 마음에 두는 남자가 A형인데 이 남자가 정말 나를 좋아하는 것인지 어떤 것인지 알수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이런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는 어떤 변화들이 찾아 오는지 하나씩 찾아 볼까 합니다. 먼저 A형 남자가 좋아 하는 여자에게 어떤 행동을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A형 남자의 특징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A형 남자의 성격 특징

A형 남자는 잘 알려진 대로 소심한데다가 완벽주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A형 남자는 알려진 것처럼 소심 하지는 않습니다. 소심하다기 보다는 세심하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습니다. 따라서, 처음 고백을 하거나 자신의 마음을 상대에게 알리는 과정은 아주 아주 조심스럽고 디테일 하기는 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표현 하는데 주저 하거나 머뭇 거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A형 남자는 다분히 계획적이고 치밀한데다가 남다른 배려심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작은 것 하나도 소홀히 함이 없으니 이런 부분이 소심하게 보여지기도 합니다.





좋아 하는 여자 앞에서는 어색해 하는 남자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 있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분위기가 참 어색하게 흐르는 경우가 많고 행동 하나 하나가 어눌하게 까지 보입니다.


이런 특징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실수 하지 않으려는 마음이 강해서 자신의 행동을 억누르는 심리에서 비롯 되며 여기에 자신이 좋아 하는 여자를 위해서 그 여자가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싫어 하는지 파악 하기에 바쁜 A형 남자는 다른 사람과 있을때하고는 확연히 다르게 분위기에 적응 못하고 말도 잘 안하는 타입을 보입니다.





좋아 하는 여자 주변을 계속 맴돈다

A형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해서 커플이 되기 훨씬 전 부터 그 주변을 벗어나는 일이 없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에 대해서는 세상에서 가장 많은것을 알고 싶어 하고 자신이 모든것을 다 해주고 싶어 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주변에서 항상 맴돌게 됩니다.


또한 본인이 직접 고백을 하기 전에 자기 확신을 가지고 싶어 하기 때문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서 쉽게 다가서지는 않는데 대신 온갖 핑계를 대면서 좋아하는 여자 주변에 머물려고 노력을 하게 됩니다.





일편단심 A형 남자

이렇게 A형 남자는 한번 좋아 하는 여자를 사귀게 되는것도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되지만 한번 내 여자다 싶으면 좀 처럼 변하지 않는 일편단심 민들레 타입이 많습니다.


다만, 반대로 배신에 대해서는 추호도 용서가 없으니 A형 남자에게 거짓말을 한다는 것은 절대 용서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명심 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내 여자라는 마음을 먹은 이상 웬만한 잘못은 전부 받아 들이고 포용 하는 포용력을 갖춘데다가 내 여자를 위해서는 하나 에서 열까지 모두 챙기는 세심한 배려를 갖추었으니 어찌 보면 최고의 헌신적인 남자일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이 어떻게 변하는지 A형 남자의 성격적 특징으로 알아 봤습니다. 그러나, 혈액형 마다 잘 맞는 사람도 있고 전혀 안 맞는 사람도 있으니 이런 A형 남자의 성격은 그저 참고로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