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과 성격 특징 알아 볼까요?

Posted by 초록아이
2017. 11. 24. 11:46 혈액형별 성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어제는 올 들어 처음 보는 눈이 내리는 날이 었어요. 첫눈 치고는 그래도 제법 하늘을 예쁘게 수 놓으면서 내리는 모습이 웬지 감상에 젖게 하는 하루 였습니다.


오늘은 혈액형별 성격에 대해서 알아 볼까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의 주인공은 알송 달송 까다롭다는 AB형 남자의 성격에 대해 알아 볼텐데요. AB 형은 완벽주의자 이면서 소심하고 신중하며 조심 스러운 A형의 성격과 즉흥적이고 다혈질 적이며 쿨~한 성격인 B형의 성격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고 하죠?





그러다 보니 당연히 상반된 두 가지 성격이 서로 부딪히기도 하고 시시각각 변화 무쌍 한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도대체 종잡을 수 없는 4차원 적인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AB형 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그 끝을 알 수 없는 AB형 이라고 하더라도 자신이 마음에 들어 하는 여자가 눈앞에 나타났을때는 일정한 행동 패턴을 보인다고 하니 흥미 롭죠?




첫번째, 주변을 맴돌기 시작 합니다.

AB형은 기본적으로는 신중한면이 있고 자기 중심적이어서 자신이 상처 받는 것에 대한 공포(?)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고 해도 즉흥적으로 다가서는 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자기 확신이 생길때 까지 온갖 핑계를 만들어서 주변을 맴돌기 시작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감정을 스스로 확인 하기도 하고 상대방이 자신에게 갖는 생각도 알아 보려고 시도 하게 되는데요 주변에 혹시 AB형 남자가 내 주변을 끊임 없이 맴돌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 이미 밀당이 시작 됐다고 봐도 무방 합니다~





두번째, 사랑하는 사람에게 만큼은 인정 받고 싶어 합니다.

AB형 남자와 연애를 시작 하게 되면 AB형 남자는 끊임 없이 자신의 능력을 과시 하려고 애 씁니다. 비단 능력 뿐만 아니라 자신의 외모, 옷차림, 취향 등등 온갖 것들에 대해서 자신을 인정해 주길 바라고 자신을 칭찬해 주길 바라게 됩니다.


그러면서 또 칭찬 받지 못하거나 인정받지 못하면 쉽게 상처를 받기도 하는데 이런 성향은 AB형이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만큼은 자존심을 세우고 인정 받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기 때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 AB형 남자가 별것도 아닌것을 과시 하기 시작 한다면 아니꼽게 보지 마시고 조금은 오버 스럽더라도 그 남자를 인정하고 칭찬해 주면 아주 흡족해 하면서 더욱 충실한 남자가 된답니다.





세번째, 나에게만 수다스러운 그가 혹시?

AB형 남자의 세번째 특징은 평상시에는 별로 말이 없던 사람이 갑자기 말이 많은 수다쟁이가 된다는 점 입니다. 원래 AB형 남자는 신중한 성격 때문에 다소 과묵한 스타일이 많은데 자기가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게 되면 자신을 인정 받고 싶어 하는 욕구와 과시욕이 생겨서 굉장히 수다 스러워 집니다.





네번째, 끊임 없는 잔소리와 간섭쟁이

AB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한테 하는 가장 큰 특징은 '잔소리' 입니다. 원래 부터 완벽주의적인 성향이 있는데다가 '내것' 에 대한 집착도 있는 편이다 보니 내가 좋아하는 여자에 대해서는 일거수 일투족을 모조리 알아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 입니다.


그러다보니 알뜰 살뜰 챙겨주는 것을 넘어서서 끊임 없이 '잔소리' 를 해대기 시작 합니다. 게다가 본인하고는 별ㄹ로 상관 없는 일에 대해서도 오지랍 넓게 참견을 하기 시작 하고 심지어 부탁 하지 않았는데도 본인인 나서서 도움을 자청 하기도 합니다.





다섯번째,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

AB형 남자의 마지막 특징은 질투심이 강하게 드러 난다는 점 입니다. 원래 AB형은 본인과 관계 없는 일에 대해서는 별로 관심을 두지 않는 성격인데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강한 질투심이 생기게 됩니다.


또, 설혹 질투심을 느낀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신중함을 가지고 있는데 누군가를 좋아 하게 되면 누가 봐도 티가 팍팍 날 정도로 질투심을 겉으로 드러내게 됩니다.


이상으로 AB형 남자의 성격 특징을 바탕으로 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을 알아 봤습니다. 물론, 이런 특징이 모두 맞는 것은 아니고 사람 마다 모두 다르겠죠? 그렇지만 일반적으로 드러나는 성격의 특징이니 주변에 궁금한 AB형 남자가 있다면 눈여겨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