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남자 특징과 성격으로 B형 남자의 연애 스타일을 알아 봅니다

Posted by 초록아이
2017. 5. 4. 12:59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별 성격을 통해서 사람의 연애 스타일을 평가할때 여자가 가장 만나지 말아야 할 나쁜 남자라고 이야기 하면 단연코 B형 남자가 우선 순위에 들것 같습니다.


그러나, 가장 매력적인 남자를 꼽으라면 이 역시 주저 하지 않고 B형 남자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연애상대로 가장 까다롭기도 하고 내 마음에 상처도 가장 많이 줄것 같은 B형 남자 어떻게 다루어야 할까요?


까칠하기로 소문이난 B형 남자이지만 반면에 내 여자에 대한 무한 애정을 가지고 있어서 츤데레의 대표적인 스타일로 꼽히는 B형 남자의 특징과 성격을 통해서 B형 남자의 연애 스타일은 어떨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B형 남자는 이기적이다?

B형 남자의 행동을 보면 너무 자기 중심적이어서 이기적이다는 평가를 많이 받습니다. 그러나, 실상 B형 남자는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숨김이 없기 때문에 그때 그때 자기 생각과 감정을 표현 하는것 뿐입니다.


따라서, 이기적이기 보다는 지나치게 솔직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고 보는편이 맞는것 같습니다. 물론, 때때로 혹은 너무 자주 이런 그의 성격이 주변에 마찰을 일으키기는 합니다..^^;





남다른 배려심의 소유자

언뜻 보면 이기적이고 자기 중심적인것 같은 B형 남자는 의외로 배려심이 아주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의 영역을 침범하거나 자기 자신에 대해서 공격적이지 않은 상대방에게라면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남다른 배려심을 발휘 합니다.


이런 배려심이 때로는 오지랖이 넓은 것으로 비춰 지기도 하는데요 B형 남자는 자기일이든 자기일이 아니든 구분 하지 않고 좋은 일을 하려고 애쓰는 편 입니다.





정의감이 탁월한 B형 남자

B형남자의 또 다른 특징은 정의감이 넘친다는 점 입니다. 오지랖이 넓은 특징과 맞물려서 불의를 보고는 참지 못하는 정의파의 기질을 가지고 있는 것이 B형 남자 입니다. 때로는 이럼점이 남자다움과 터프함으로 보이기도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일에 몰두하는 남자

B형 남자는 평생 장난꾸러기 처럼 살아 갑니다. 지루하고 진지한 분위기를 못 참는 B형 남자는 평생 재미있고 신나는 일을 찾아 떠나는 모험가 타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뛰어난 리더쉽의 소유자

언제 어디서나 늘 주인공이 되는 남자가 바로 B형 남자 입니다. 다소 엉뚱한 면이 있기는 하지만 언제나 그룹내에서 그룹을 이끌어 가는 역할을 담당하는 강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 줍니다.




정이 많아서 사람 사귀기를 좋아 합니다.

겉으로는 냉정하고 도도해 보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B형 남자는 정이 많아서 사람 사귀기를 좋아하고 낯선 사람에게 다가가는것 또한 주저 하지 않는 측면이 있습니다.


이런 특징을 가진 B형은 천성적으로 자유분방한데다가 규칙에 얽매이기 싫어하고 장난 꾸러기 이기 때문에 연애에 있어서도 구속되기를 싫어 합니다. 또한 정해진 규정대로 무엇을 하기 보다는 그날 그날 혹은 그때 그때 자기 기분과 감정에 충실한 타입 입니다.


따라서, B형 남자와 연애를 하시려고 하면 이런 특징을 잘 이해 하셔서 무엇 보다도 B형 남자의 기분을 잘 맞추어 준다면 충성심이 강한데다가 자기것을 보호 하려는 책임감도 강한 편이어서 자기 여자를 위해서는 무엇 이든지 해내고야 마는 강한 매력을 가진 남자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B형 남자의 특징과 성격을 알아 봤습니다. B형 남자를 처음 만나면 색다른 매력에 금방 빠지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욱하는 불같은 성격에 당황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런 욱 하는 성격이 뒤끝이 없고 쿨 한기 때문에 B형 남자의 감정을 잘 이해하고 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준다면 금방 당신의 든든한 한 편이 되어줄것 같습니다.